<body>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> function setAttributeOnload(object, attribute, val) { if(window.addEventListener) { window.addEventListener('load', function(){ object[attribute] = val; }, false); } else { window.attachEvent('onload', function(){ object[attribute] = val; }); } } </script> <div id="navbar-iframe-container"></div> 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 src="https://apis.google.com/js/platform.js"></script> 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> gapi.load("gapi.iframes:gapi.iframes.style.bubble", function() { if (gapi.iframes && gapi.iframes.getContext) { gapi.iframes.getContext().openChild({ url: 'https://www.blogger.com/navbar/4199029994678440595?origin\x3dhttps://wenyi-tvxqlover.blogspot.com', where: document.getElementById("navbar-iframe-container"), id: "navbar-iframe" }); } }); </script>
wenyi-tvxqlover @blogspot.com
.`Saturday, October 25, 2008. Y
I love life.♥

[The FOURTH Album `MIROTIC] 주문-MIROTIC

재중(在中) :
시작은 달콤하게, 평범하게 나에게 끌려
sijageun dalkomhage, pyeongbeomhage naege kkeullyeo
开始的甜蜜,平凡的被我 吸引

언제나 그랬듯이 먼저 말을 걸어와
eonjena geuraetdeusi meonjeo mareul georeowa
无论何时都是如此,请先开口

창민(昌珉): 모든 가능성, 열어둬 Oh-
modeun ganeungseong, yeoreodwo Oh-
打开所有的可能性 oh~

준수(俊秀):
사랑은 뭐다? 뭐다! 이미 수식어 Red ocean
sarangeun mwoda? mwoda! imi susigeo Red ocean
爱情到底是什么?是什么!是修饰语Red ocean

난, breakin' my rules again 알잖아 지루한걸?
nan, breakin` my rules again aljanha jiruhangeol?
我,breakin' my rules again你知道的 是无趣的吗?

유천(有天): 조금 다쳐도 넌, 괜찮아 Oh-
jogeum dachyeodo neon, gwaenchanha Oh-
即使稍微受点伤,你,也是好的oh~

(合):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
neon nareul wonhae neon naege ppajyeo neon naege michyeo
你想要我 被我吸引 为我疯狂

헤어 날수 없어 I got you- Under my skin
heeo nalsu eobseo I got you- Under my skin 无法估量
I got you-Under my skin

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
neon nareul wonhae neon naege ppajyeo neon naege michyeo
你想要我 被我吸引 为我疯狂

넌 나의 노예 I got you- Under my skin
neon naui noye I got you- Under my skin
你是我的奴隶I got you- Under my skin

창민(昌珉):
네 머릿속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눈빛
ne meorissogeul pagodeuneun nalkaroun nunbit
从你头脑里散发出来的锋利目光

나 아니고선, 움직이지도 않는
Chrome heart na anigoseon, umjigijido annneun Chrome heart
不是我无法移动Chrome heart

준수(俊秀):
네가 선택한 길인걸 Oh-
nega seontaekhan giringeol Oh-
这是你自己选择的路 oh~

유천(有天):
혈관을 타고 흐르는 수억 개의 나의 Crystal
hyeolgwaneul tago heureuneun sueok gaeui naui Crystal
随着血管流淌出来的数十亿个我

Crystal 마침내 시작된 변신의 끝은 나
machimnae sijakdoen byeonsinui kkeuteun na
最后才开始变身的我

윤호(允浩):
이것도 사랑은 아닐까? Oh-
igeotdo sarangeun anilkka? Oh-
这不就是爱情吗?oh~

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
ne kkumsoge nan neol jibaehaneun mabeopsa nae jumune
你想要我 被我吸引 为我疯狂

헤어 날수 없어 I got you- Under my skin
neon dasi geuryeojigo isseo I got you-Under my skin
无法估量I got you-Under my skin

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
neon nareul wonhae neon naege ppajyeo neon naege michyeo
你想要我 被我吸引 为我疯狂

넌 나의 노예 I got you- Under my skin
neon naui noye I got you- Under my skin
你是我的奴隶I got you- Under my skin

윤호(允浩):
한 번의 키스와 함께-날이 선듯한-강한 이끌림
han beonui kiseuwa hamkke-nari seondeutan-ganghan ikkeullim
一次kiss 爽快的天气 强烈的吸引

유천(有天):
두 번의 키스, 뜨겁게 터져버릴 것 같은 네 심장을
du beonui kiseu, tteugeopge teojyeobeoril geot gateun ne simjangeul
两次kiss 你的心脏好象要裂开

윤호(允浩):
Yeah~ 너를 가졌어 You know you got it! Yeah~
neoreul gajyeosseo You know you got it! Yeah~
得到了You know you got it!

창민(昌珉):Yeah~ Come on! Come on! I got you- Under my skin Yeah~ Come on! Come on! I got you- Under my skin Yeah~ Come on! Come on! I got you- Under my skin

네 꿈속에 난 널 지배하는 마법사 내 주문에
neon nareul wonhae neon naege ppajyeo neon naege michyeo
在你的梦里我是支配你的魔术师 在我的咒语里

넌 다시 그려지고 있어 I got you-Under my skin
heeo nalsu eobseo I got you- Under my skin
你还是那样希望I got you- Under my skin

My devils ride, 더는 숨을 곳이 없잖아 그렇다면
My devils ride, deoneun sumeul gosi eobtjanha geureotamyeon
My devils ride, 没有地方可以隐藏 如果那样的话

이젠 즐겨 보는게 어떨까 I got you-Under my skin
ijen jeulgyeo boneunge eotteolkka I got you-Under my skin
现在开始享受怎么样? I got you-Under my skin

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
ne kkumsoge nan neol jibaehaneun mabeopsa nae jumune
你想要我 被我吸引 为我疯狂

헤어 날수 없어 I got you- Under my skin
neon dasi geuryeojigo isseo I got you-Under my skin
无法估量 I got you-Under my skin

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
neon nareul wonhae neon naege ppajyeo neon naege michyeo
你想要我 被我吸引 为我疯狂

넌 나의 노예 I got you- Under my skin
neon naui noye I got you- Under my skin
你是我的奴隶 I got you- Under my skin

Labels:




In My Own Little World,
12:26 AM







PAST MEMORIES ♥
`All the times we,had together.


Showing only no.of posts
Click The Arrow Below To Read My Past Memories:]

  • October 2008
  • November 2008
  • December 2008
  • January 2009
  • February 2009
  • March 2009
  • April 2009
  • May 2009
  • June 2009
  • August 2009
  • September 2009
  • October 2009


  • DISCLAIMER ♥
    `He Said She Said!


    Welcome To http://wenyi-tvxqlover.blogspot.com/

    This blog belongs To wenyi
    Opened Since 2008
    Best viewed using Internet Explorer

    Love Me? Continue to enjoy your stay!♥
    Hate me? 'Click Here' & SHOO!:D

    Photocopiers are WELCOME to leave
    SAY NO to spamming,&vulgarities!:D

    Do remember to tag before you leave!
    Enjoy! :DD



    THE SWEETEST ♥
    `The One & Only!

    ♥the owner of this blog is wenyi.
    ♥she is 15 years old and currently studying in smk cbn.
    ♥she loves tvxq very much so dont try to hurt her by criticising them.
    ♥liars, backstabbers and people who talk badly about tvxq are not welcomed.
    ♥your cooperation is appreciated.


    GIMME MORE ♥
    `Cravings!<3

    last updated 25th september, 2009

    ♥More TVXQ's album
    ♥Grow Taller!
    ♥More Money!
    ♥New Hp!
    ♥New i-phone!
    ♥A trip to korea!
    ♥I-phone!
    ♥No exams!
    ♥get distinction in my grade 8 piano exam


    DO-S THIS MONTH ♥
    `A mission to complete!



    Do's This Month:
    ♥ study hard for PMR



    EVENTS ♥
    `All the fun is yet to happen.



    ♥a trip to hong kong, disneyland

    DESTROY THE SILENCE ♥
    `Yabadabadoo! :DD



    SWEET ESCAPES ♥
    `All her precious.

    |3A|
    |3P|
    |ashileen|
    |ckay|
    |elaine|
    |epirella secrets|
    |eunice|
    |gucci|
    |harshiah|
    |jane|
    |jun han|
    |lyn|
    |mei wern|
    |mrs heeteuk |
    |mun yew|
    |myrrah|
    |shon yin|
    |simone|
    |venus|
    |thomas|
    |yuan|
    |zhi shyuan|